티스토리 뷰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패닉 공격 관리



공황 발작은 다루기가 쉽지 않다.


종종, 공황 발작에 대한 두려움만으로도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하는 것을 막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공황 발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다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경험하기 시작한다면, 편안한 음악을 틀어라.


외부의 흐트러짐 없이 가만히 앉아 노래하는 말에 집중하면서 고운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잔잔한 노래를 들어본다.


증상 외에 정신을 산만하게 전환함으로써 몸을 더욱 쉽게 진정시키고 공격을 정복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 중에 하는 일을 제어하려고 하면 빨리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두려움에 맞서 싸우지 않는 것이 무서운 상황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다.


좋은 상담가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알 것이다.


의지할 전문가가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공황 발작의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정신과 의사들은 공황발작의 원인이 되는 불안장애를 이해하고 치료하는 훈련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말을 할 수 없다면, 들어줄 친구를 찾아라.


상담사를 보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앞으로 어떻게 하면 공황 발작을 피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포가 여러분의 몸을 통제하기 시작한다고 느끼기 시작한다면, 그것을 물리치려고 애쓰지 말고 함께 가도록 노력하라.


하지만,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감정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지나갈 것이라는 사실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임박한 공격에 맞서 싸우려 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상황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을 받아들이고 침착하게 지내는 것이 그들을 견디는 최선의 방법이다.




당신은 과거에 이런 똑같은 감정을 경험했고, 잘 해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


긴장을 풀고 불안감만 고조시킬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이 실제로 그런 에피소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다른 일에 정신을 집중하고 무엇이 공격을 시작할 것인가에 대한 생각이나 그 중 하나가 다가오고 있다고 믿는 사실에 대한 생각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생각만으로도 본격적인 공황발작을 시작하는 촉매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끊임없이 당신에게 어떤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권할 때 당신이 느끼게 될 경험과도 같다.


머지 않아, 네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 뭔가가 있어.




그들의 감정을 합리화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억제하거나 심지어 그것들을 완전히 줄이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 공격이 시작될 때, 당신은 불안이 당신을 다르게 믿게 만들더라도, 당신이 해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데 당신의 생각과 에너지를 집중해야 한다.


만트라를 선택하고, 공격이 온다고 느낄 때 반복하기 시작한다.




이 글의 충고는 공황 발작을 완전히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다른 공격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감정에 집중하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이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믿어라.


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공황 발작을 관리하고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