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VAC에서 지금 바로 이용해야 할 것



훌륭한 HVAC 시스템은 훌륭하지만, 나쁜 시스템은 큰 혼란을 가져올 수 있다.


불편한 실내 온도는 수리비가 많이 들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할 뿐이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래에 있는 견고한 HVAC 팁을 공부하는 것인데, 이 팁은 앞으로 장치를 올바르게 작동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HVAC 고객을 선택하기 전에 원하는 작업을 생각해 보십시오.


계약자는 당신의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당신에게 과도한 전화 견적서를 제공하도록 강하게 압박을 받을 것이다.


이미 한 일을 설명하지 못하는 것은 그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 것이다.


이 일을 미리 알고 있어라.




외부 콘덴서 유닛의 이물질을 정기적으로 제거하십시오.


바람이나 비바람이 몰아친 후에는 모든 것이 쌓여 HVAC 시스템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것은 과열로 이어질 수 있다.




나무 잎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HVAC 시스템의 작동이 위험할 수 있다.


근처에 있는 나무들이 낙엽을 흘리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의 부대에 있는 팬 그릴을 끊임없이 청소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부대는 불필요하게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가정용 냉각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온도 조절기를 설치하십시오.


프로그램 가능한 온도 조절기는 하루 동안 약 15%를 되돌릴 때 지불해야 하는 냉난방 비용을 10% 정도 절약해 줄 것이다.


게다가, 프로그램 가능한 온도 조절 장치의 일부 모델들은 실제로 당신이 사무실 컴퓨터나 휴대폰으로부터 그것들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에너지 비용을 줄이려면 일년에 한번 적어도 당신의 냉각 및 난방 계통을 수리해야 한다.


서비스 방문 시 서비스 직원이 장치의 모터를 검사하고 장치의 움직이는 부품에 오일을 뿌리며 장치가 적절한 프리온 레벨을 갖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면 시스템이 몇 년 동안 문제 없이 실행되도록 보장할 수 있다!



집에 사람이 없으면 에어컨을 꺼서 에너지 사용과 돈을 절약하라.


그 집은 일정한 수준으로만 가열될 것이고, 괜찮은 HVAC 시스템은 당신이 집에 있는 한 빨리 이것을 식힐 수 있다.


하루 종일 그것을 켜둔다는 것은 그것이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집 안이 위험할 정도로 더워지는 것을 절대 용납하지 마십시오.


간단한 교류 장치는 보통 짧은 시간 안에 20도 정도만 집을 식힐 것이다.


이것은 만약 날씨가 100도 이상이라면, 처음에는 여전히 80도 이상의 날씨에 굽게 된다는 것을 의미해! 습도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 혹독한 여름 더위를 피해 회복할 때 안전한 수면 온도가 될 정도로 시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때때로 에어컨은 얼음이 얼기도 한다.


배관 누수와 혼동되는 배수관이 얼기도 한다.


이 메시지가 표시되면 온도 조절기를 팬으로 전환하여 컴프레서를 비활성화하십시오.


팬 세팅으로 전환하면 얼음이 녹기 시작할 수 있지만, 전문가를 불러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집에 필요한 장치의 크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계산기를 온라인으로 찾아보십시오.


너무 큰 것을 사면 똑같이 차가워져서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다.


필요한 정보는 함께 제공되는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HVAC 회사를 고용할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인터넷을 사용하여 관심 있는 회사에 대한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고객들이 서비스에 의해 어떻게 대우받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많은 훌륭한 사이트들이 있다.


이것은 함께 일할 계약자를 찾는 멋진 방법이다.




가격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계약자들로부터 몇 개의 견적을 얻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결정하기 전에 몇 번 전화를 걸면 큰 절약이 될 수 있다.


최소 5~6명의 계약자 비율을 비교하여 필요한 작업에 가장 합리적인 비율을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집의 HVAC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서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잘 유지하지 않으면 결국 집에 전화할 좋은 장소가 없을 것이다.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HVAC 시스템이 여러분에게 좋은 공기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모든 조언을 명심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